며칠전부터 아그라가 계속 먹고 싶어서 김포공항 롯데몰에 다녀왔다!
아그라는 MF층 (지하1층)에 위치하고 있다.
롯데백화점 쪽으로 나와서 코너에 있어서 찾기 쉽다.
우리는 주말에 방문해서, 대기번호를 걸고 기다렸다. 우리가 들어갈 수 있는 시간이 되면 카카오톡으로 알람이 온다.
유모차 끌고 온 손님도 많았고, 아기의자도 세팅해준다 . 아기가 있으면 자리도 널찍한 자리로 배정해주시는 듯하다.
6인용 테이블에 남편과 나, 아기유모차가 들어가게 해주셔서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다.
프리미엄 세트는 난과 밥이 무제한이다!
우리는 프리미엄 커플세트를 선택했고,모든 커리로 변경 가능해서 우리는 새우커리하나 치킨커리하나를 시켰다.
6세 이하 아동동반 고객들은 치킨커리라이스를 시킬 수 있다. 주말이라 그런지 많은 아가들이 이걸 먹고 있었다.
음료도 두잔 선택할 수 있다. 라씨를 좋아하는 나는 망고라씨! 남편은 제로콜라!
맨처음엔 망고샐러드가 나왔다
처음에 아그라 왔을때 저 드라이아이스에서 나오는 연기가 신기했는데 이젠 신경쓰지도 않고 그냥 먹는다..ㅋㅋㅋ
밑에 난이 깔려있어서 난이랑 샐러드랑 소스랑 같이먹으면 된다!
그다음은 탄두리치킨
인도는 정말 다 싫었지만 탄두리치킨은 진짜 맛있게 먹었었는데 그 맛까진 아니였지만 맛있게 먹었다!
주변에 불은 그냥 데코인듯 하다 ㅋㅋ 좀 있다 꺼진당
마지막으로 커리!
커리는 따뜻하게 양초를 밑에 깔아준다.
나는 여기 허니버터난을 진짜 좋아하는데, 커리랑 찍어먹으면 꿀맛 ♥️ 사실 이걸 먹으러 온거였다!!
엄청나게 특별한 맛은 아닌데 가끔 생각나는 그런맛!
코로나때문에 맨날 배달음식 아니면 집에서만 먹다가 이렇게 오랜만에 밖에 나와서 먹으니 기분이 참 좋았다!!
착한 우리아가도 열심히 몰 구경하다가 아빠엄마 식당 들어오니까 잠들어서 여유롭게 먹을 수 있었다.
김포공항 롯데몰 처음 생겼을 10년전에 신랑이랑 주구장창 많이갔는데 오랜만에 가니 바뀐것도 많고 유모차 끌고 다니기도 너무 편해서 좋았다 :)
김포공항롯데몰수유실도 층마다 다 있어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었다! (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조금 복잡한게 단점)
*항공사직원은 사원증을 제시하면 10%할인해준다.
'내돈내산 맛집' 카테고리의 다른 글
한남동 오스테리아 오르조 - 미쉐린 가이드 서울 2022 (0) | 2022.03.09 |
---|
댓글